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오늘의 힐링명상 - 고통과 분노치유 본문

에세네 4바디 힐링 스쿨/Master Healers 동영상

오늘의 힐링명상 - 고통과 분노치유

무지개숲 돌고래^^ 2021. 1. 23. 00:16
728x90

고통과 분노 치유-코로나바이러스가 불러온 기회들

나의 현실은 내 생각과 감정이 외부로 펼쳐진것이다.

내가 자유의지를 가지고 선택하며 살고 있다는 자각...

모든것은 정말 내가 만들어낸 현실이었다는게 점점 더 확실하게 느껴진다.

그래서 오늘도 나는 나를 살핀다.

내가 만들고 싶은 현실을 상상하며...

 

youtu.be/DlSDRnYqS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