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몸길 리츄얼 100-63Day 본문

무돌의 치유와 성장 이야기/무돌의 100일 몸길 리츄얼 치유 명상

몸길 리츄얼 100-63Day

무지개숲 돌고래^^ 2022. 1. 18. 23:55
728x90

나의 에너지 파동이 달라짐을 느낀다
머리가 웅웅 거린다
내 삶을 책임지고
타인의 치유를 도와주는 힐러의 삶으로
한걸음 한걸음 걸어간다
나는
어떤 힐러가 되고 싶은가?
묻고 또 묻는다

품이 되어주고 싶다
쉼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품이 되어주고 싶다
안전하고
따뜻하고
다정한 품
나의 힘을 되찾아 회복할수 있는 품
그래서 너울 너울 자신의 삶을 춤추며 살아갈 수 있게~^^
이 지구별에서 풍요롭게
너을너울 자신의 삶을 춤추며
살아갈 수 있기를~

그러기 위해
나는 오늘도 몸을 만나고
몸을 풀고 몸이 원하는 춤을 춘다
오전 몸길 수업을 준비하며
음악에 춤을 춘다
아~ 이런 몸맛 춤맛 지유로움을
함께 느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