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몸길 리츄얼 명상 2기를 시작하며 본문

숲춤그림책 에너지힐링 프로그램 이야기

몸길 리츄얼 명상 2기를 시작하며

무지개숲 돌고래^^ 2021. 3. 25. 22:40
728x90

몸길 리츄얼 명상 2기를 시작한 날이다~^^
남성분들의 참가가 반갑고
부부가 함께 참여해서 기쁘고
이 수업을 선택한 자신에게 감사하는 참가자가 고맙고
1기를 마치고 2기를 이어가는 참가자의 변화의 느낌이
고마운 시작이었다

이 수업을 들으면 빛으로 샤워한 느낌이예요~ 란
오늘의 피드백과 그녀의 그림이 감동이고
내안에 함께하는 누군가를 느끼고
오늘은 마음도 자유로워졌다는 예전의 자신으로
돌아간 자연스런 움직임이 감동이고
온몸이 정말 기뻐하고 좋아하는 자꾸 눈물이 난다는
참가자의 몸짓이 감동이고
어색하지만 하다보니 몸의 자기장이 느껴졌다는
참가자의 이야기가 반갑고
부부와 함께 사이를 오가며 자유롭게 노는 아이의
몸짓이 그저 감사하고 감사운 밤이다~^^

그림책 <느끼는대로>를 읽으며
내면아이가 보듬고 위로 받는다
나또한 느낌이 가득한 삶을 살고 싶다
내 영혼의 목소리를 들으며~~^^

몸길 리츄얼 명상은
내안의 잠든 몸을 깨워
내 안에 이미 있는 봄숲을 만나는 시간

얼마전 숲이 내게 전해준 이야기가 떠오른다.
세상에 2번만에 몸의 이야기를 듣다니~~^^
자신의 직관을 믿는게 정말 중요함을 느낀다

“나는 너다
너는 나다
나는 너와 늘 함께이다
나와 함께 임을 잊거든
홀로 고요히 머물러
다시 내가 네 안에 있는것을 만나라~
그러면 된단다~~^^

너를 보는 내가 참으로 흐믓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