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몸길리츄얼 치유 명상 겨울팀이 시작되었다 본문

숲춤그림책 에너지힐링 프로그램 이야기

몸길리츄얼 치유 명상 겨울팀이 시작되었다

무지개숲 돌고래^^ 2021. 11. 9. 23:48
728x90


몸길 리츄얼 치유명상 겨울팀이 시작되었다

내 몸의 이야기에 귀기울이는 시간
나 만의 몸짓을 만나는 시간
내안의 쌓인 탁한 에너지들이 빠져나가는 시간
온전하게 내 안에서 쉼을 얻는 시간
내가 의도를 내면 의도를 낸 만큼
최고 최선의 유익이 펼쳐지는 시간
몸에게 말을 걸고
몸의 이야기를 듣고
몸과 마음과 영혼이 하나가 되어
내 생각들이 확장되는 시간~
내 몸에 윤활유를 바르듯
내 몸의 결들이 살아나는 시간~
나에게 선물을 주는 시간

함께 한 모든 분들께 최고 최선의 유익이 펼쳐지길~ ?
감사한 시간들이 시작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