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숲 치유 산책 본문

숲춤그림책 에너지힐링 프로그램 이야기

숲 치유 산책

무지개숲 돌고래^^ 2021. 11. 2. 20:04
728x90





서울에서 숲 치유와 함께하는 에너지힐링
세션을 하러 오신다
품에서 춤추고 다음날 아침
숲으로 갔다
얼마전 만난 귀한 숲
바위가 부르던 그 숲에 들어간다
나의 오감을 깨워주는 곳
내 존재를 오롯하게 느끼는 숲
숲이 주는 에너지와 더불어
에너지 힐링을 한다~
바람과 떨어지는 낙엽과 햇살과
흙내음과 바위 그리고 친구가 기다린 곳
“내가 살기위해 이곳에 왔나봐~“
울림이 크다

22살 아드님께 읽어드린
그림책 <너는 기적이야>
제가 아이를 낳으면 느낄수 있을것 같다는
이야기가 또 울린다

생명있는 모두는 기적이다
그리고 우린 모두 살고싶다
내가 그랬던 것처럼~
나의 결대로 자연스럽게 살고 싶다^^

5년동안 한 초등학교에 수업을 갔다
올해 1학년 아이들과 마지막 수업~
숲에서 온전하게 숲을 느끼는 아이들~
살면서 가장 큰 힘을 느낀 아이들~
내가 그랬던 것처럼~

존재는 내가 나의 존재를 오롯하게 느끼는 것
나의 존재를 내가 느끼지 못하고
밖으로 인정받기 위해
무언가 되기 위해 애쓰던 시간들이
내게 알려준 귀한 배움이다

몸(춤) 마음으로 숲으로 그림책으로 그렇게
나를 만났다
내 영혼을 느낀다
그리곤 지금 모든것이 에너지인 세상을
느끼고 느낀다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닌
보이지 않지만 느낄 수 있는 세상안에
그렇게 들어와 있다~

내 안의 신성에게 깊은 고마움을~^^

#숲춤그림책 #치유예술공간 품 #품안책방 숲
#4바디힐링 #에너지힐링 #숲치유 #그림책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