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새벽 리츄얼 100-4Day 본문

무돌의 치유와 성장 이야기/무돌의 100일 몸길 리츄얼 치유 명상

새벽 리츄얼 100-4Day

무지개숲 돌고래^^ 2021. 11. 20. 23:31
728x90


어젯밤 품안에서 잠을 자고
따뜻한 방바닥에서 리츄얼을 합니다~^^
어제 명상을 하며
몸안의 에너지의 느낌을 선명하게 느낀후의
리츄얼의 느낌이 더 새롭다~

몸이 몰랑몰랑 해지는 느낌~
느슨해지는 관절들의 움직임들~
오늘은 이 리츄얼의 100일이 되는 날
줌으로 리츄얼을 공연하며 사람들에게 알려주면
좋겠다는 상상이 되었다~^^

내안의 내 방식이 제일 좋은것이라는 오만함의
그림자를 가진 자부심을 치유하고 싶다
힐링스쿨 유투브팀에서 올라온 치유할때
몸에서 일어나는 특이한 반응들 영상 소개글이
마음에 훅 들어온다
오만한 자부심이 아닌 진심 진실을 말하고 싶다
내가 경험하지 않은것 가짜다~

나에게 적용되어 내 삶으로 검증되고
증명해낸 것만 철저히 내것이 된다는것!
딱 그 만큼 타인의 치유여정에 동행할수 있는 길~
이라는 유투브 제작한 선생님의 소개글이
오늘의 리츄얼을 정리해주는구나~
딱 거기까지다~
내 삶으로 검증되고 증명해낸것!!
셀프로 치유하는 몸길 리츄얼과 4바디 에너지 힐링의
나의 경험안에서 삶에서 펼쳐지는것~!!

삼택극의 에너지가 몸에 돌고 돈다~^^
100일의 리츄얼~
매일매일 셀프로
에너지 힐링과 리츄얼을 할수있다는게
감사할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