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품에서 몸길을 열다 본문

숲춤그림책 에너지힐링 프로그램 이야기

품에서 몸길을 열다

무지개숲 돌고래^^ 2022. 4. 13. 23:55
728x90

품에서 몸길 수업이 시작 되었다.

줌으로 1년 진행을 하며

품에서 진행하고 싶었는데

4월의 봄과 함께 시작되었다.

내 몸과 깊이 만난다는것

어쩜 아직 낯설고 어색할 수 있지만

찰나의 작은 몸적인 경험의 느낌을 알기에

각자 자신의 몸과의 만남이 최고 최선의 만남이 되길 기도한다.

 

그저 있는 그대로의 

몸을 만나 그 안에 담긴 감정 정서 생각 영혼의 느낌을 온전하게 느끼는 시간이 되기를...

 

쉬는 몸

온전한 몸

자연스러운 몸

즐거운 몸

기쁜 몸

행복한 몸

슬픈 몸

화난 몸

우울한 몸

무기력한 몸

숨쉬는 몸

살아있는 몸

에너지가 흐르는 몸

풀리는 몸

있는 그대로의 몸짓으로 만나는 몸을 만나는 시간

몸길 리츄얼 치유 명상

 

전 몸길 리츄얼 치유 안내자이며 숲춤&빛춤 치유 예술가입니다.

당신에게 당신의 몸을 연결합니다.

몸길을 열어 생명의 에너지가 흐르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