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Magic Shop - 마술가게 본문

숲춤그림책 에너지힐링 프로그램 이야기

Magic Shop - 마술가게

무지개숲 돌고래^^ 2023. 1. 18. 22:49
728x90

방탄 소년단 노래 매직샵~
그 노래를 처음 들었을때
그냥 눈물이 났었다
너무나 내 마음 같았다
품을 처음 만나고
나와 함께하는 순간이 시작 되었을때
제일 먼저 한건 대문에 <magic shop>를 쓴 일이다
아무도 눈 여거 보지 않았던 간판이지만
나는 매일 품 대문을 열때마다 느낀다.
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믿어도 괜찮아 널 위로해줄 매직샵~~^^ 오늘 몸길 리츄얼 개인세션을 하는
내담자가 척추 작업을 마치고
한 말들이 너무 감사하고 귀한 말들이었다
“무릉도원에 있는 느낌”
“이걸 집에서도 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따뜻한 에너지들이 느껴졌어요”
“마법이란 글을 어디서 봤더라~ 뭔가 있던거 같은데~?”
대문앞 매직샵이라고 써있다고 말해주니
”아~ 여길 매직샵이라고 소개해주면 좋겠네요“
내가 원한게 딱 그거였다
그걸 말해주니 참 좋았고 감사할뿐이다.^^

이럴게 온전히 몸 안에서 쉴때
우리 몸은 치유와 회복의 에너지가 흐른다 몸길을 열고 에너지 힐링이 보태어지는 시간은
언제나 감동이고 감사 뿐이다🙏 클라이언트가 떠나고 혼자서
길게 길게 리츄얼을 한다
몸에 길을 내는 일~
나를 위한 몸의 기도~
정말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같은 시간~
세상의 모든 자유를 선물한다.
자유를 내가 내게 선물하는 모든 시간~•
감사하고 감사한 시간이 흐른다. 여기는 품이다
삶을 바꾸는 마술가게~^^
내담자가 어디 가는지 궁금해하는 아빠에게
난 매직샵에 간다고 말한다는 말이 마음에 콕 남는다~
삶을 바꾸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매직샵~ 이곳은 품이다~^^
단, 단 한번에 이루어지는 곳은 아닙니다.
내 마음과 몸이 함께 흐르는 시간을 만드는 곳입니다.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내 마음의 속도와 함께
한걸음 한걸음 나를 만나는 여행을
하고자 하신다면 기꺼이 함께 ^^
그래~ 정말 내 이야길 들려줄께~^^

https://youtu.be/hLf6yZPJyvM


매직샵-방탄소년단 망설인다는 걸 알아 진심을 말해도
결국 다 흉터들로 돌아오니까
힘을 내란 뻔한 말은 하지 않을 거야
난 내 얘길 들려줄게 들려줄게
내가 뭐랬어
이길 거랬잖아
믿지 못했어 정말
이길 수 있을까
이 기적 아닌 기적을
우리가 만든 걸까
No 난 여기 있었고
니가 내게 다가와준 거야
I do believe your galaxy
듣고 싶어 너의 멜로디
너의 은하수의 별들은
너의 하늘을 과연 어떻게 수놓을지
나의 절망 끝에
결국 내가 널 찾았음을 잊지마
넌 절벽 끝에 서 있던
내 마지막 이유야
Live
내가 나인 게 싫은 날
영영 사라지고 싶은 날
문을 하나 만들자 너의 맘 속에다
그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 곳이 기다릴 거야
믿어도 괜찮아 널 위로해줄
Magic Shop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며
저 은하수를 올려다보며
넌 괜찮을 거야 oh
여긴 Magic Shop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how you show you
필 땐 장미꽃처럼
흩날릴 땐 벚꽃처럼
질 땐 나팔꽃처럼
아름다운 그 순간처럼
항상 최고가 되고 싶어
그래서 조급했고 늘 초조했어
남들과 비교는 일상이 돼버렸고
무기였던 내 욕심은
되려 날 옥죄고 또 목줄이 됐어
그런데 말야 돌이켜보니
사실은 말야 나
최고가 되고 싶었던 것이
아닌 것만 같아
위로와 감동이 되고 싶었었던 나
그대의 슬픔 아픔 거둬가고 싶어 나
내가 나인 게 싫은 날
영영 사라지고 싶은 날
문을 하나 만들자 너의 맘 속에다
그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 곳이 기다릴 거야
믿어도 괜찮아 널 위로해줄
Magic Shop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며
저 은하수를 올려다보며
넌 괜찮을 거야 oh
여긴 Magic shop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how you show you
나도 모든 게
다 두려웠다면 믿어줄래
모든 진심들이 남은 시간들이
너의 모든 해답은
니가 찾아낸 이 곳에
너의 은하수에 너의 마음 속에
You gave me the best of me
So you'll give you the best of you
날 찾아냈잖아 날 알아줬잖아
You gave me the best of me
So you'll give you the best of you
넌 찾아낼 거야
네 안에 있는 galaxy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how you show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