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나는 죽는다 본문

무돌의 치유와 성장 이야기

나는 죽는다

무지개숲 돌고래^^ 2023. 7. 3. 11:01
728x90

“나는 죽는다”
그리고 다시 태어난다
죽어야 산다
살아야 죽는다

여행이후 몸길 수업들과
지난 주말 귀한 인연을 만나
인연과 함께한 꿈결같은 시간과 이야기
추천해준 드라마를 보고
화두처럼 다시 내 안에서 떠오르는 말
“나는 죽는다”

이번 생은 사뿐이다
그래서 잘 살고 싶다
몸을
마음을
생각을
영혼을 잘 보살피면서…

많은 것들이 이지러지게 올라온다
두려움이 사라진곳에
사랑만이 있듯
올라오는 모든것들을 바라본다
내 안의 신성의 눈으로…
나를 지극하게 보살피는
시간들을 보낸다
그림책


에너지 힐링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흐르겠구나
바다로 바다로
그 보살핌을 잘 나눌수있게…

품으로 간다
품 안의 숲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