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무지개숲에서 함께 춤을^^ 본문

품 & 숲 후기 모음

무지개숲에서 함께 춤을^^

무지개숲 돌고래^^ 2024. 3. 2. 13:46
728x90

힐러의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이로운삶 행복학교

3월 1일 봄 ; 숲춤워크샵을 마치고
꿀처럼 흐르는 감사와 행복에 취해
잠시 불멍하며 앉아있었어요.
이런 느낌이라니~
페북 12년전 3월 1일 일기엔
죽음을 생각하던 내가
12년 오늘 살아있음에 감사함을 느끼며
행복함에 온전히 머뭅니다.
그 느낌 안에 있는 나를 바라보면서…

온 정성을 들여 만든 음식
세포 하나하나를 이롭게 하는
음식을 함께 먹는 시간.
감동으로 함께 하는 시간이 감사했어요.
대지와의 연결을 위해
뿌리채소 음식으로
세포를 채우는 시간입니다


오늘의 치유음식메뉴는
당근수프, 우엉수프
뿌리채소샐러드
키드니빈샐러드
아침에구운 포카치아
두부마요네즈 / 당근라페
토마토보양숙
양배추샐러드
파인애플당근샐러드
이 모두를 제가 만들었습니다~^^
아주 칭찬합니다😊

음식을 맛있게 먹고
책방에서 그림책을 보며
음악을 들으며 잠시 쉽니다.
천천히 나만의 그림책을 만나는 시간.

나만의 그림책을 고르고
이야기를 나누고
<다른길로가>그림책을 읽고
새롭게 나를 만나는 시간.


새로운 선택을 위해 오늘 모인
7분의 무지개숲님들과
땅의 에너지를 잘 충전하기 위해
발을 풀고
몸의 관절을 풀며
움직이고 눕고 쉬고 춤을 춥니다.
모든 치유의 시작은 대지와의 연결로 시작됩니다.
우리안의 대지, 골반과 척추의 뿌리로
대지의 에너지를 채우는 일.
이완된 척추로 만나는 대지의 에너지로
몸을 채우고 춤을 춥니다.


이렇게 함께
에너지를 보내고 채우며 함께하는 동안
행복감
충만감
감사함이 넘실넘실 흐릅니다.
무지개숲을 이뤄준
위대한 신비
위대한 정령
하늘님
예수님
부처님
알라신
나무님
그리고 오늘 불필요한 에너지를 받아주고
충만한 풍요의 에너지를 준 대지의 신께
감사와 존경을 전합니다🙏
함께 해준 무지개숲님들께도 깊은 깊은 감사를🙏



이렇게 충만한 감사가 흐르는 밤노래마저
행복하게 합니다.
언젠가 품에서 강허달님과 함께
밤새 춤추고 노는 날을 상상합니다.

https://youtu.be/rcKc0fwB3aQ?si=WmYlAeGy696Uyerg


'품 & 숲 후기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 평화밥상 교육  (0) 2024.04.16
4월~ 품에온 손님  (0) 2024.04.15
몸길춤결 명상4기 후기  (0) 2024.01.16
자화상 공연 후기-나는 나비야  (2) 2024.01.16
춤을 출거예요~^^  (1) 2023.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