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나를 만나는 100일 여행 - 22day 본문

그림책방 품 이야기/무돌의 그림책 편지

나를 만나는 100일 여행 - 22day

무지개숲 돌고래^^ 2024. 5. 11. 07:26
728x90

나를 만나는 100일 여행-22day

오늘의 필사 그림책<고함쟁이 엄마>
오늘의 확언 “나는 내 몫의 모든 풍요를 받아요”


오늘의 필사 그림책은
감정코칭을 배우고 강의할때
꼭 함께했던 책입니다.
그리고 타말파에서 몸작업을 하면서 제 몸이
모두 고함쟁이 엄마속 아이처럼
단절되어 있던 몸이란걸 알았지요.
타말파 리츄얼 작업은 그런 제 몸을 제 스스스로
하나씩 만나고 꿰메는 과정이었습니다.
그림책 속 엄마가 되어
분절되고 단절된 내 몸을 연결하고
마음을 만나고
길을 내어
탁한 에너지가 나가고
내게 빛을 만나고 내 안에 빛이
생명의 에너지가 흐르게 만들었던 시간.

오늘의 몸길은 골반중심의 움직임을 시작했어요.
골반은 제게 몸에 대한 믿음을 만나게 하는
공간이었는데 “다시 몸”
요 몇일 요상한 김정의 시간을 보내며
다시 몸으로 돌아와 쉼을 얻을수 있음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