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나를 만나는 100일 여행 - 33day 본문

그림책방 품 이야기/무돌의 그림책 편지

나를 만나는 100일 여행 - 33day

무지개숲 돌고래^^ 2024. 5. 21. 08:23
728x90

나를 만나는 100일여행 33day

오늘의 필사 그림책
<당신의 마음에 이름을 붙인다면-이탈리아>
오늘의 확언 “나는 내가 나인것을 사랑합니다”

아침 비트스무디 한잔으로
돌체 파르 니엔테의 느낌을 살포시 만납니다.
어떤 감정을 만나면
검색해서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는데
오늘은 외로움을 검색하고 외로움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며
제 안에 오랜 외로움을 하나하나 세심히 만납니다.

외로움- ‘홀로 되어 쓸쓸한 마음이나 느낌'을 뜻한다.[1] 사회적 동물인 인간이 타인과 소통하지 못하고 격리되었을 때 느끼게 된다. 예를 들면 낯선 환경에서 혼자서 적응할때….
제 안의 외로움은 전생의 기억들과도 연결됨을 알았어요.
아주 깊은 외로움…
잘 만나서 잘 보내고 싶어요.
이제 이 깊은 감정을 만날수 있음에 감사하고
함께 나눌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른팔 통증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입니다.

어제부터 몸길은 골반을 만납니다.
“몸은 삶을 담은 은유이고
움직임은 삶을 치유하고 변화시키며 미래로 나아가며
회복의 은유를 만들어내는 치료약입니다”
다시 타말파 무브먼트리츄얼 모든 과정을 반추하며
더 깊고 섬세하게 만나지는
몸길 수업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사랑을 보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