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나를 만나는 100일 여행 - 32day 본문

그림책방 품 이야기/무돌의 그림책 편지

나를 만나는 100일 여행 - 32day

무지개숲 돌고래^^ 2024. 5. 20. 21:56
728x90

나를 만나는 100일여행 -32day
오늘의 그림책필사
<당신의 마음에 이름을 붙인다면-스페인>
오늘의 확언 “나는 사랑으로 숨을 쉬고 삶과 하나되어
사랑으로 함께 흐릅니다”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오늘 하루중 대표감정은?
나를 칭찬하고싶은것 하나는?
나를 미소짓게 한 순간은?
지금 내 몸과 마음은?
오늘은 무엇을 먹었나요?

전 제 안의 외로움을 정면으로
마주하고있어요. 오랫동안 심연에 깔려있던 깊은 외로움~
전생의 모든 외로움
헛헛함
허무함과 연결된 외로움이
제 안에 있음을 깊이 마주하고
바라봅니다.
반가워요~ 이젠 그토록 진한 외로움을
만나날수 있을 만큼 내 안에 중심이
생겼음을~^^

오늘의 감사는
바뀐 일정을 체크를 못해서 학교 수업을 하나 펑크를 냈는데 다행히 내일 원래일정에서 시간을 바꿔서 진행하게 되어 감사하고 1교시 수업인줄 알고 갔는데 살짝 늦게 도착해서 멘붕이었는데 2교시 부터라 느긋하게 다시 수업 준비를 해서 감사하고
집에 돌아와서 낮잠을 자서 감사하고
남편에게 외로움을 이야기해서 감사하고
남편도 외롭다고~ㅋㅋ
하루하루 필사를 하는 시간이 감사하고
몸을 만나서 감사하고
하루를 정리하며 나를 만나서 감사한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