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무돌의 치유센터 품&숲 본문

그림책방 품 이야기/그림책방 품&숲의 풍경들

무돌의 치유센터 품&숲

무지개숲 돌고래^^ 2024. 6. 10. 12:11
728x90

무돌의 치유예술센터
여기는 그림책방 품&이로운숲입니다



여행갔다 돌아온 제게
다정한 인사를 건네는 품입니다.
자두나무에 자두가 주렁주렁
꽃들은 지고 또다른 꽃들은 피어나고
새소리
나비와 벌들이
그리고 저의 수호나무님은 꽃을 만개하셨네요~
온 천지가 밤꽃 향기로 가득합니다.

자두가 주렁주렁
올해 첫 자주가 맛나요
아~ 정다운 꽃들이 피었습니다



평화롭고 사랑 가득한 에너지가 충만한
이곳은 품&숲입니다.

오늘부터 2박3일
나를 만나는100일 여행팀들이
품&숲에서 평화밥상을 배우고
마음과 몸을 돌보는 법을
함께 나누고 배우고 익히는 시간
장을 보고
품에와 물을 주고 꽃들과 눈맞춤을 하고
잠시 앉아 비트스무디 한잔 하며 숨을 고릅니다.

비트스무디 한잔
우리의 평화밥상 재료들



우리의 몸과 마음의 평화와 건강은
몸에 이로운 음식을 먹고
좋은 움직임을 하고
생명의 에너지 가득한 곳에 머물수록
좋아질수밖에 없겠지요.
지금이 가장 좋은 때입니다😊

오늘
무엇을 먹는지?
어떤 움직임을 하는지?
어떤 에너지장에 존재하는지?
나의 몸과 마음의 에너지는 어떤지?
살펴보세요.
당신을 만나는게 가장 안전한 길입니다🙏

#무돌의치유센터 #나를돌보는법#에너지힐링#감정코칭#몸길리츄얼#좋은움직임#나를만나는100일여행#그림책방품#이로운숲#평화밥상 #치유음식#숲치유#그림책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