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그림책과 따뜻하게 따뜻하게 함께… 본문

숲춤그림책 에너지힐링 프로그램 이야기

그림책과 따뜻하게 따뜻하게 함께…

무지개숲 돌고래^^ 2022. 1. 10. 00:17
728x90


오늘 숲친구 안내를 했다
마음은 조마조마~
늘 어떤 프로그램을 알릴때마다
마음은 조마조마한다~
사람들이 관심이 있을까?
한명이라도 나의 진심이 닿으면 그저 감사할뿐~ ?

그림책은 그림책을 읽지 않은 어른들에겐 정말
생소하거나 생뚱맞은 책일 수도 있다
그런데 막상 그 세계에 들어와
나만의 그림책을 만나는 행운을 누린다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그리고 그 행운은 열려있다
난 그 행운을 연결시켜 주고 싶다
어떤 사람을 생각하며 어떤 책을 연결시켜 주면
좋을까 상상하고 막상 연결이 되었을때
정말 뿌듯하고 기쁘다~^^

기분이 꿀꿀하고 혼자인듯하고
외롭고 헛헛한 날
내가 잘하고 있나 의심이 들고
불안이 스멀스멀 고개를 드는 날
그림책 겉표지의 그림과 제목만으로도
위로가 되고 공감이 되는 경험~^^

그림책을 읽는 어른이들이 많아지면 좋겠다
내 안의 아이가 기뻐하고 함께 울고 웃으며
당신의 모든 인생의 한걸음 한걸음을 지지할테니~
마치 권정생 선생님의 황소아저씨처럼~
그림책과 함께 따뜻하게 따뜻하게 함께 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