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존재가 고마운 사람 본문

무돌이 좋아하는 것들에 대하여

존재가 고마운 사람

무지개숲 돌고래^^ 2023. 2. 4. 13:27
728x90

존재함이 고마운 사람이 있다
그 존재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풍요로워지고
넉넉해지고
햇살같은 고마움을 지닌 사람이 있다
나도 그런 사람이고 싶다

어떤 말을 해도 그저 들어주는 사람
내 존재를 궁금해 하는 사람
영혼과 영혼이 만나는 시간을
온전하게 느끼는 사람
어떤 거추장스러움 없이
존재와 존재로 만날 수 있는 사람

품에서 만나는 모든 이에게
그런 존재함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싶다
그렇게 선물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선물같은 시간들을 함께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