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물 속에서 - 프리다이빙 본문

무돌의 영화 이야기

물 속에서 - 프리다이빙

무지개숲 돌고래^^ 2023. 8. 22. 00:05
728x90

나는 무지개숲을 유영하는 돌고래
무돌이다
몸 작업을 하면서 만난
내 안의 무지개 숲과 돌고래
그 돌고래가 알려준 진짜 자유의 맛~^^
그 맛을 따라 몸을 만나는 일을
계속 할수 있었다.
에너지힐링 공부할때
에너지 파동이 높아질때도
돌고래가 나를 안심시켜주고 지지해주고
인도해줬던 어느 날의 기억~^^

나의 친구 돌고래와 바다에서
자유롭게 수영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프리다이빙 도전을 시작한 날~^^

3시간을 물에 있었는데
너무 재밌다
신비롭다
물속에 사람들이 신기하다
정말 바다에 나가 프리다이빙을 하면
정말 환상적이겠다
예전 세부에서 스노쿨링이랑 스킨스쿠버를
잠시 경험한적이 있었는데
그 때의 감흥이 떠올랐다

즐거운 인생 여행의 또 다른 챕터가
시작된다~~~^^
기다려라 나의 돌고래 친구들아~^^

그림책 <물속에서>할머니처럼
할머니가 되어도 돌고래를 만나러 갈끄야^^

#프리다이빙 #무돌 #무지개숲돌고래 #돌고래
#물속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