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카루나 레이키 수업 후~^^ 본문

에세네 4바디 힐링 스쿨/4바디 힐링스쿨 이야기

카루나 레이키 수업 후~^^

무지개숲 돌고래^^ 2021. 2. 26. 17:25
728x90

4바디 힐링스쿨 수업중에
카루나 레이키 이야기를 들었을때
호기심이 생기고 궁금했었다~^^

다른 레이키들도 자주 자주 쓰곤 했는데
카루나를 배우며 그 주에 줌으로 열리는
다른 수업에 참여하면서 신비로운 경험을 했다.
힘든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공명하고 그분에게 깊이 카루나 에너지를 보낸다

그런데 온 피드백을 들으며 깜짝 ~~^^
10명의 넘는 사람중에 내 눈만 보인다시며
본인에게 깊은 이야기를 전해주는것 같다는
피드백을 들으며 정말 놀라웠다~^^

또다른 시간에도 이야기를 하며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카루나레이키를 보내며 가만히 느낀다.
미세하게 감지되는 그분의 에너지를 느끼며
안심이 되면 그분들의 표정이 달라진다~^^

그런데 더 다행인건
내가 경계선을 지키고 있음이다.
내 에너지를 보냄이 아니라는 느낌~^^
그저 최고 최선의 유익이 되도록 기도한다.
나에게 그리고 상대방에게~^^

2013년 우연히 만났던 레이키~!!
그땐
내 몸이 정말 많이 경직되었다는걸 느낀다.
내 몸도 삶도 경직되어 애쓰던 삶~^^
이성이 앞서던 그 때~
레이키를 배우며 좋은거라는 직감은
내 삶에 힘을 쓰지 못했더랬다~

우연히(우연은 없겠지~)
몸의 이야기를 듣는 세션을 통해
몸의 이야기를 듣고는
몸을 만나야 함을 알았다

그리고 시작된 몸을 만나는 여정~
몸짓으로 리츄얼로 몸을 만나고
풀어낸 시간들이 내 몸의 길을 만들고 몸짓이 되고
춤이 되어 몸이 풀어지고 다시 만난 레이키가
더 따뜻한 빛으로 내안으로 들어왔다.
다 때가 있구나....^^

지금 만난 4바디 힐링스쿨의 공부가
내가 배우고 익힌 것들이 통합되어지는
그 느낌이 참 좋다^^
나는 레이키 마스터/티쳐, 카루나 1 힐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