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헤일로 아카데미 2.3.4주를 마치며 본문

에세네 4바디 힐링 스쿨/4바디 힐링스쿨 이야기

헤일로 아카데미 2.3.4주를 마치며

무지개숲 돌고래^^ 2021. 7. 3. 22:33
728x90

헤일로 아카데미 4주차까지 마쳤다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밤 공부라 몸이 적응이 덜 되어
졸기도 하지만 다시 수업을 음미하며 새로운 만남을
하고 있다

레이키를 하면서
좌뇌의 패턴이 느껴진다던 헤일로샘의 말이 와 닿았다
나 또한 내가 우뇌형 인간이라 살았었는데
언제 부터인가 내가 우뇌형 보단 좌뇌가 좀 더
강한 사람이구나 느끼기 시작했다.

다시 헤일로 아카데미 3주차에서 E&P수업을 하며
알게 되었다.
좌뇌형인 내가 우뇌로 사느라 애쓰며 살았었구나…
그 이유를 살펴보는 시간이 깊었는데
그런 내가 짠하기도 하고 애잔한 마음도 들었다
아마도 그러한 시간들이 내 안의 분열을
만들어 냈던거 같다
그렇게 나를 몰랐구나…
다시 찬찬히 나를 들여다보니
우뇌형으로 연기를 하며 살았던게
내 존재를 인정받는 느낌
그리고 사람들 속에서 있어야 되는줄 알았나보다
힘들면서도 꾸역꾸역…

언제부터인가
혼자만의 시간 공간이 정말 중요했는데
나를 만나면 만날수록 내가 나로
온전해지는 시간과 공간을 더 많이 만들었던거 같다

무언가 답답했던 내 행동의 패턴들이
이해가 되니 편안하다
이젠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다

그렇게 단순하고 명쾌하게 나를 만났다

4주차 DNA힐링 땐
새로운 몸적 경험이 있었다
가수면 상태인듯한 느낌에서
따끔 따끔 거리는 몸적인 느낌~
의심이 많은 좌뇌인 난 몸의 경험으로 느끼는게
중요하다는걸 다시 알게 되었다

그래서 몸의 이야기를 듣는
몸 공부를 하게 되었구나 싶고
그 여정이 새삼 감사할 뿐이다

몸은 거짓을 말하지 않는다
몸은 정말 진실하다

헤일로 아카데미 수업이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