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시작해봐 너답게 본문

무돌의 치유와 성장 이야기

시작해봐 너답게

무지개숲 돌고래^^ 2022. 6. 15. 22:44
728x90


타말파 연구소에서 6주동안 진행된 해부학 강의가 끝났다
몸은 알면 알수록 신비롭다
에너지
전도체
정렬된 몸에는 전도체가 잘 연결이 된다.
와우~

요즘 뭔가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직면하려고 하지 않는 내가 고묘하게 피하는 느낌이다
그런데 오늘 해부학 마지막 강의를 들으면서
눈을 마주쳤다~^^
그래~ 뭐든 다 들어줄끄마~^^
피식 웃는다~~~^^

방탄소년단 친구들이 개인활동을 한다고 방탄 회식을
통해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좋았다.
고맙고~
기특하고~
아름다운 친구들~~^^

나도 방탄소년단의 7명도
모두 자기답게 시작하자!!!
나답게 살고 싶었다
내가 누군지 알고 싶었다
타인의 이름으로
타인을 흉내내며 살고 싶진 않았다
내가 경험하고
내가 알게되고
내가 느낀것들을 나누고 싶다

오전에 초등학교 6학년 아이들과
나무사람놀이와 자연물놀이를 마치고
“이렇게 하면 재밌는 수업을 해주셔서 고맙단다~”
6학년 아이들에게 이름놀이, 몸 놀이가
아주 신선했나보다~^^
오후엔 유치원 아이들과 수업
<사라지는 친구들> 기후수업을 하고
품에 숙박과 프로그램을 함께하고 가신 손님의
추천으로 광주 지역의 초등병설 유치원에 책을
납품하고 딸아이와 저녁을 먹고
품에서 해부학 수업을 하고 가만 앉아서
지금 내게 손짓하는 그림책
방탄소년단과 오늘의 나에게 들려주는 그림책~
<시작해봐 너답게>
그래~
나답게 나답게 나답게 살자!!!!

우린 연결되어 있다
미타쿠예오야신~
모든것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