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그림책 치유 마지막 수업 본문

숲춤그림책 에너지힐링 프로그램 이야기

그림책 치유 마지막 수업

무지개숲 돌고래^^ 2021. 2. 24. 00:17
728x90

그림책 치유 워크샵이 6주간의 첫 항해를 마치고
마무리가 되었다
그림책을 읽고 나의 이야기를 나누고
때론 춤을 추고 때론 신나게 웃고
때론 빛명상을 하며 잠시 나와 만났던 시간~^^
좀더 어렸을때 이런 프로그램을 들었다면
어땠을까? 지금이라도 들어서 감사하다는
마지막 소감을 말하는 샘의 이야기를
들으며 다시 그림책을 통해 나를 만나는 시간들이
참 소중하고 감사하다 ?
이 세상의 많은 그림책속 이야기들을
사람들과 함께 느끼며 나누고
그렇게 오래 그림책 사랑방을
지켜나가고 싶다~^^
2기 그림책 사랑방이 기다려진다~^^

오늘의 그림책
아름다운 실수
문제가 생겼어요
마음먹기
평화란 어떤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