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몸길 리츄얼 명상 - 골반의 이야기 본문

숲춤그림책 에너지힐링 프로그램 이야기

몸길 리츄얼 명상 - 골반의 이야기

무지개숲 돌고래^^ 2021. 2. 26. 16:52
728x90


몸길 리츄얼 5번째 골반의 움직임을 탐험하고
골반의 이야기를 듣고 골반이 만들어내는 풍경과
함께 춤을 추는 사람들을 본다
경이롭고 감동적인 순간순간을 만난다.
깊이 내 골반과 만나는 움직임~
그 각자의 몸짓은 그 자체로 예술이고 감동이다.
한번도 만나본적 없는 골반을 만나고 탐색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내내 참 귀하고 행복한 순간에
함께함이 감사할뿐이다.

골반에 벚꽃이 흩날리는 풍경을 만나고
엄마 저고리를 떠올린 샘의 뭉클함~
....
Follw me

나를 따라와요
모든 것을 맡기고
우린 하나예요
사랑해요?

내게 맡겨봐
너를 따라가♡
.....
언제나 시원하고 달콤한 물이 샘솟네

그 샘물을 날마다 내가 마실께

....
함께한 분들의 골반의 이야기를 들으며
깊은 공감이 느껴진다.
우린 누구나 같고 또 다름을...
같은 골반의 풍경은 모두가 다르다
그런데 또 같다^^

2015년 첫 골반과의 만남이 떠오른다
그 때 골반을 만나며 내게 해준 이야기^^
“내가 지켜줄께
자유롭게 살아도
괜찮아! 진짜 자유”
나는 대답했다
“그동안 몰라서
정말 미안하구나
고맙다 정말!!!”

그 때 만난 자유로운 돌고래가
지금까지 이 여정을 함께 해주고 있는 느낌이다.
그리고 얼마전 만난 골반은
깊은 바다를 유영하는 돌고래가 되었다.
그 자유로움을 누리는 돌고래가 부러웠는데
돌고래를 따라 여정을 오니 자유를 느끼는
돌고래가 되었구나...
그리고 그 안의 에너지들이 따뜻한 빛으로 느껴진다.

오늘 사람들의 움직임을 보면서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깨우고 몸짓을 만나는 일들이 참으로
감사한 여정이란걸 다시한번 느낀다.
함께해준 샘들 감사합니다~
나를 이끌어준 돌고래여~ 정말 고마워요~^^
그 여정을 걸어온 나 자신에게도 감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