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림책방 품 & 이로운 숲 (품&숲)

품&숲지기 힐러 무돌을 소개합니다 본문

품&숲지기를 소개합니다.

품&숲지기 힐러 무돌을 소개합니다

무지개숲 돌고래^^ 2024. 3. 24. 16:19
728x90


◈ 무지개숲 돌고래 남채희는

    

   생명의 에너지, 자연의 에너지를
   연결하는 샤먼이자
   우리 모두에게 있는 각자 자신안의
   치유자(숲)를 찾는 길을 안내하는
   힐러입니다.
   건강하고 평화로운 삶을 지향하며
   그 길에 함께가고 싶은 분들께
   평화를 파는 장사꾼이며
   언제나 꿈을 꾸고 꿈을 이루어 나가는  
   춤추는 지구별 여행자입니다.


#주요경력, 자격 및 활동

-2000~2007 : 영화 제작팀, 프로듀서
-2008 : 다중지능 검사와 상담 / 리더쉽 수료
-2009~2011 : 다중지능놀이학교 레이보우
                            리틀소시에 성북원 원장
-2011 : 감정코칭 강사, 숲해설
- 前) 감정코칭 강사 멘토 / HD 심리학부
- HD게슈탈트 심리치료 연수/ 중독치료 워크샵 수료 / 가트맨 부부워크샵1 수료
- 숲해설 자격증 및 산림치유 수료 /
   전래 전통 생태놀이 기획 수료 /
   내포생태지도자 수료및 강사
- 2012~ 현재 : 숲놀이, 생태놀이, 숲치유
- 2013~ 타말파 표현예술 1,2 수료 /
  표현예술치료 2급 자격

- 힐링커뮤니티댄스 지도자 1,2급 자격 /
   前) 최보결 춤의학교 연구원
- 2018~2021: 감나무책방 쥔장1
- 4Body Healing School 졸업
- Reiki MASTER/Teacher
- 4Body HealingⓇ Practitioner
- 4Body HealingⓇ Master
- Karuna ReikiⓇ Master/.   Teacher(Halo’s Healing School/
                   미국 ICRT 공인)

- 그림책방 품&이로운 숲 지기
   이로운삶 행복학교

Mobile: +82-(0)10-5109-5627

E-mail: habage23@gmail.com

Blog: http://blog.daum.net/habage

Instagram: rainbow_chae_hee

Youtube:무지개숲 속 돌고래



◈ 무돌의 치유 여정

아이를 낳아 행복한 아이로 키우고 싶다란
마음이 컸던건
제가 행복한 아이가 아니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사실 행복이 뭔지 몰랐으니까요.
그래서 책 속에 답이 있는줄 책만 샀었나
봅니다.
그 덕분에 책속 지식들과 몸적 감각이 만나는다양한 경험과 공부들을 통해
진짜 내 이야기로 살아 숨쉼을 느낍니다.

‘나답게 행복하게 살고 싶다’
그냥 행복한게 아닌
나 답게 행복하게 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전 제 안의 숲을 만났고
나다움을 찾게 되었고
행복함을 온전히 느끼고 누리며
자연, 생명의 에너지 안에 살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 안의 숲을 찾는다면 어떨까요?
   내 안의 미약한 힘이 아닌
   더큰 생명의 에너지,
   자연의 에너지와 연결됨 안에 살게 되면
   어떨까요?

   제가 걸어온 길을 돌아보니
   결국 평화였습니다.
   몸과 마음의 건강은 평화입니다.
   평화는 아무것도 안 일어나는 상태가 아닌
   어떤 일이 일어나도 내 안의 고요함으로
   나를,너를,우리를 이롭게 하는 선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는 에너지입니다.
   사랑으로 나를 돌보면
   내 안의 평화를 만납니다.
  
힐러는 각자 자신 안의 생명의 에너지를 회복하는 여정을 안내하고 연결하며 동행하고
지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 나답게 살고 싶었다.
  진짜 나는 누구인지? 

'내가 기존에 배워왔던 것들은 무엇이었을까? 난 무엇을 향해 살고 있는가?'
'정말 내가 원하는 삶은 무엇인가?'
정말 이 생을 행복하게 살고 싶었다.
나에게 맞은 옷을 입고 나 답게 살고 싶었다.
 
처음 시작은 첫아이를 낳고
잘 키우고 싶은 욕심에 놀이학교를
만들게 되면서 배우기 시작한 영리더쉽, 모래놀이, 다중지능검사와 놀이, 연극놀이와 유아교육 관련된 많은 교육들을 배우며 제게 맞지 않은 놀이학교 원장이란 타이틀로 지냈지만
교육을 듣고 알면 알수록 놀이학교는
제가 하고싶은 일이 아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건 자연이고
그 옆에 잘 지켜봐주고 같이 놀아줄 엄마나
선생님이 있으면 되는거라는걸 알게 되었지요.
정말 죽을 것 같을때 시작한
감정코칭, 숲 공부는 결국 생명의 이해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아이들과 시골로 이사를 오게 되었고
제 자신을 다시 보고 만나고 그렇게 나를 만나는 여행의 길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생때 첫 어린시절의 성폭력을
인지하고 난뒤 모든것이 사라진느낌,
그 느낌안에 살면서 아닌척 하며
제 존재를 부정하고 받아들이지 못한채
오랜시간 살아왔음을 결혼을 하고
아이들 낳고 서른 후반 감정코칭 공부를
하며 초감정 작업할때 처음으로
나도 몰랐던 모른척했던 이야기가
세상밖으로 나왔고 그렇게 치유의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땐 제가 공부한다고 생각했지
제가 치유한다고
생각하지 못한 시간들이었네요.
그러다 만난 몸의 지혜는 제 안의 모든걸
바꿔 놓았습니다.
몸의 이야기를 들어라!에서 만나고
깨어난 몸을 잊을수없습니다.
제가 다시 태언난 날이되었으니까요.
선명하게 만난 그날의 기억.
몸적감각이 빨리 깨언난 이유는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던 자연과의 접촉의
감각들이 제 몸에 남아있기 때문이란걸 후에 에너지를 이해하면서 더 선명하게 알게 되었지요. 어린시절 시골의 숲과 나무와 모든 자연은 엄마와 떨어져 시골에서 자란 제게 커다란 사랑을 준 에너지란걸
인간의 사랑뿐만아니라 자연의 에너지가
제게 애착형성을 했음을
여전히 죽음의 공포에서 죽지 않고
지금의 나로 살게된 이유중의 하나가
자연임을 압니다
대지의 어머니와 하늘과 자연의 에너지가
절 키웠음을…
그렇게 몸이 가지고 있는 진실과 지혜를 만나
그걸 더 공부하기 위해
레이키를 알게 되었지만
2013년도에는 아직은 몸의 느낌을 신뢰하지 못했던 때라 심리학을 더 깊이 공부했네요.
그리고 만난 타말파연구소 표현예술치료,
안나할프린과의 만남, 미국 타말파연구소에서의 시간들, 춤의학교에서 함께한 많은 춤의 시간, 모든 여정을 함께한 그림책과 그리고 코로나시절 다시 만나게 된 레이키와 4바디 힐링스쿨을 거치며 저는 저를 치유하며 제꿈을 이루어나가고 있는 저를 만났지요.
치유예술공간 품을 만나게 되었고
그림책방 품과 이로운 숲
이로운삶 행복학교가 되었습니다.
이젠 치유음식을 통해
몸 공부를 통합하며
모든 공부들이 결국 나를 이롭게 하는
치유의 여정이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행복을 선택할 힘을 키우고
나 다움을 찾기 위한 시간들이었음을…

본성의 빛을 만나는 기쁨 - https://habage.tistory.com/m/627

이시스 남채희

◈ 이 름 : 이시스 남채희 ◈ 거주지 : 완주 ◈ 한 줄 소개    우리 모두에게 있는 각자의 숲(신성,본성)을 찾는 길을 안내하는 치유 여행 안내자 ◈ 에너지 힐링 개인 세션 및 힐링 스쿨 4바디

healingservice.org